2022년 7월 24일 일요일

키워드 뉴스: 바르셀로나 (22년 07월 24일, 04시 48분)

키워드뉴스: 바르셀로나 관련 뉴스 입니다. (22년 07월 24일, 04시 48분) 정보 제공용으로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.

'하피냐 결승골' 바르셀로나, 프리시즌 엘클라시코서 1-0 승리
요약: 스페인 프로축구 FC바르셀로나가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와 펼친 프리시즌 '엘 클라시코'에서 승리했다. 바르셀로나는 24일(이하 한국시간)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알 마드리드와...
언론사: 연합뉴스


아직 오퍼도 안 했어? 바르셀로나, 쿤데 가지고 언플만
요약: 스페인 언론 '마르카'는 쿤데를 둘러싼 첼시와 FC바르셀로나의 협상 상황을 전했다. 올여름 센터백 강화가... 그런데 바르셀로나에서 들려오는 소문은 정반대다. 바르셀로나는 줄기차게 쿤데를 향해 러브콜을 보냈고...
언론사: 스포탈코리아


재정난 팀이 이적시장 큰손?…바르셀로나의 '결단' 혹은 '도박'
요약: FC바르셀로나다. 정말 이상한 일이다." 미국에서 프리 시즌 투어 중인 독일 축구 명문 바이에른 뮌헨의... 뮌헨은 최근 팀과 불화를 겪던 간판 공격수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를 바르셀로나(스페인)로 보냈다....
언론사: 연합뉴스


하피냐 원더골...FC바르셀로나, 레알 1-0 잡았다 [엘클라시코]
요약: FC바르셀로나의 신병기 하피냐. AFP 연합뉴스 프리시즌 ‘엘 클라시코’에서 FC바르셀로나(바르사)가 완전 달라진 공격력을 과시하며 기분좋은 승리를 거뒀다. 새로 영입된 삼바스타 하피냐(26)는 왼발로 원더골을...
언론사: 스포츠서울


투헬, 바르셀로나에 불만 표시 "조금 짜증 나네"
요약: 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 이적건으로 엮인 토마스 투헬 첼시 감독이 소문만 무성한 FC바르셀로나의 협상 태도에 불만을 표했다. 첼시의 주장인 아스필리쿠에타는 올여름 스페인으로 돌아갈 계획이다. 때마침 바르셀로나가...
언론사: 스포탈코리아


FC 바르셀로나, 레반도프스키 영입 발표…바이아웃 7천억 원
요약: 스페인 프로축구 '거함' FC바르셀로나가 '득점 기계'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의 영입을 확정했습니다. 바르셀로나 구단은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던 레반도프스키와 4년 계약을 맺었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습니다....
언론사: SBS


[오피셜] '빨간불' 바르셀로나, 5349억 현금 확보
요약: 바르셀로나가 구단 재정 안정에 총력이다. 이제 두 번째 레버를 당겼다. 중계권을 팔아 5000억 원 정도를 확보했다. 바르셀로나는 21일(한국시간)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"바르셀로나가 두 번째 거래를 완료했다....
언론사: 스포티비뉴스


'39세' 알베스, 바르셀로나 떠나 멕시코 우남 푸마스 입단
요약: 바르셀로나는 지난해 11월 사비 에르난데스 감독이 지휘봉을 잡으면서 알베스에게 러브콜을 보냈다. 그리고 알베스는 바르셀로나와 6월까지 단기 계약을 맺었다. 알베스는 후반기 바르셀로나에 합류, 리그에서 14경기를...
언론사: 뉴스1


돈이 온천수처럼 ‘콸콸’ 바르셀로나, 800억 센터백 노린다
요약: 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(33)를 FC바르셀로나에 빼앗긴 바이에른 뮌헨 율리안 나겔스만(34) 감독은 지난 20일... 바르셀로나는 불과 1년 전 돈이 없어 세계 최고 선수인 리오넬 메시를 파리생제르맹으로 보냈다. 이후 주축...
언론사: 스포탈코리아


‘화끈해진 엘 클라시코!’···바르셀로나 vs 레알, 22-23 시즌 예상 라인업...
요약: 새로운 선수들의 합류로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(이하 레알)의 ‘엘 클라시코’가 더욱 뜨거워질... 현재 바르셀로나는 바쁜 이적시장을 보내고 있다. 이적에 앞서 지난 시즌부터 이어진 재정 문제를 해결하기...
언론사: 스포츠경향


출처: 네이버 뉴스

댓글 없음: